[토이버 1등 검증커뮤니티] 해축픽 10월 17일 에버턴 리버풀 분석 프리미어리그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TOYVER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1,557
본문
[토이버 1등 검증커뮤니티]
◎ 에버턴
◎ 리버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7실점 대패를 허용했다. 알리송(GK), 마네(AMF)의 부재가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에버튼이 아스톤 빌라보다는 템포가 빠르지 않으나, 준수한 운영 밸런스를 구현할 수 있는 전력이다. 지역 라이벌 특성상 매우 호전적인 운영 태세로 무장하고 나설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난항이 우려되는 이유다.
피르미누(FW, 4경기 2도움), 살라(AMF, 4경기 5골)를 포함, 사실상 대부분의 1군 주력 자원이 각국 A대표팀에 차출됐다. 어깨 부상을 당한 알리송(GK) 역시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마네(AMF, 3경기 3골)와 티아구(AMF, 1경기 출전)가 자가 격리를 마치고 본 더비 일정을 앞둔 최종 훈련에 모습을 드러냈다는 점은 긍정 요인이다. 공통적으로 A매치 기간 동안 각국 소집이 없었다. 온전한 체력 상태로 무장 중이라는 점은 호재다.
◎ 결론 & 배팅 방법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3무 7득점 2실점 (리버풀 우세)
2. 에버튼 홈 성적 : 2전 2승 0무 0패 (무실점 빈도 : 0%, 무득점 빈도 : 0%)
3. 리버풀 원정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빈도 : 50%, 무득점 빈도 : 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2 (무승부)
[predictz] 0-1 (리버풀 승)
[forebet] 2-3 (리버풀 승)
[bettingclosed] 4-2 (에버튼 승)
◎ 결론 & 베팅 방법
에버튼의 현 페이스는 분명 예사롭지 않다. 하필 현 시점의 리버풀은 하위 전력으로부터 대패 충격을 받은 시점이기도 하다. 하지만 ‘A매치 주간’이라는 중대한 변수가 발생했고, 이 변수가 더 치명적으로 체감될 수 있는 쪽은 에버튼이다. 설상가상으로 주력 수비 옵션들의 출전 가능성이 희박해진 상황이기도 하다. 적절한 시점에 리버풀은 티아구(AMF), 마네(AMF)가 복귀한다. 리버풀에게 유리한 구도로 전개될 수 있겠다. 패, 오버(2.5 기준) 접근이 옳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리버풀 승 (추천 x)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토이버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