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스포츠
손흥민 4골 소감, “인크레더블! 케인이 훌륭한 어시스트 해줬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TOYVER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3,184
본문
[골닷컴] 이명수 기자 = 손흥민이 4골을 터트린 소감을 전했다. 케인이 훌륭한 어시스트를 해줬기 때문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토트넘은 20일 오후 8시(한국시간)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원정경기에서 5-2 역전승을 거뒀다. 손흥민이 4골을 기록하며 팀의 완승을 이끌었다.
경기 후 영국 내 중계방송사 ‘BT스포츠’와 인터뷰를 가진 손흥민은 “인크레더블하다. 프리미어리그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것은 큰 영광이다. 케인이 훌륭한 어시스트를 해줬다”면서 “오늘 케인은 4번의 훌륭한 어시스트와 득점을 기록했다. 그가 MOM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5시즌 동안 함께했고 서로 무엇을 원하는지 안다. 케인은 최고의 스트라이커이다. 우리는 함께 오랜 시간 뛰었다”면서 “우리는 경기장 밖에서도 좋은 관계를 갖고 있다. 훌륭한 선수와 함께 뛰는 것을 즐긴다”며 환상의 호흡을 보인 비결을 설명했다.
손흥민은 동점골 상황에 대해 “중요했다. 전반전에 힘든 상황이었다. 우리가 원하는대로 플레이할 수 없었다. 하지만 후반전을 위해 동점골이 중요했다. 우리는 승리할 자격이 있다. 5골 이상 넣지 못해 아쉽다”고 덧붙였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동점골을 비롯해 홀로 4골을 터트리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다. 경기 후 ‘후스코어드 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10점 만점을 부여했다. 손흥민의 완벽한 활약에 대한 극찬이었다. 손흥민과 함께 1골 4도움을 기록한 케인도 10점을 받았다.
관련자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